영국 챔피언 Nick Faldo가 설계한 방콕 최상급 시설의 골프 코스 중 한 곳입니다. 트와일라잇과 나이트 골프가 가능 하며, 방콕도심에서 35분, 수완나폼 국제공항까지는 15분 거리에 위치, 저녁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에도 편리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내에 위치한 Summit Windmil Residence 호텔은 2022~23년 레노베이션을 마친 All suite 형태의 객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8년 대대적인 보수를 통해 클럽하우스와 코스를 모두 레노베이션을 마쳤으며 추가적인 숙박시설과 코스 개보수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어 향후 태국 북부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은 클럽으로 다양한 난이도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포레스트(Forest) 형의 골프장입니다.
1996년 개장한 타이 컨트리 클럽은 방콕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1997년 아시안 혼다 클래식(우승자 : 타이거 우즈) 및 1998년제 2회 조니워커 클래식 등으로 유명해진 골프장입니다.
하와이에서 직수입하여 심어진 잔디는 완벽하게 관리가 되어 있으며, 방콕 최고의 잔디 컨디션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타나티시 골프클럽은 골프의 전설로 알려져 있는 호주의 일명 ‘백상어’그렉 노먼이 태국에서는 유일하게 설계한 골프코스로 유명합니다.
방콕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고 특히 쑤완나품 공항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있다는 것 역시 아주 큰 장점으로 꼽히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파타나 골프클럽은 2004년에 건설이 되어졌으며 종합 스포츠 클럽으로 골프장과 더불어 수영장, 호텔, 빌라,
레지던스 등의 다양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챔피언쉽 콜프 코스로는 3가지 종류의 코스로 Andreae, Brookei, Calypso 각각 9홀씩 총 27홀 규모로 된 정규 골프장입니다.
치찬 골프 리조트는 골프 코스 설계자인 Golfplan의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18홀 챔피언십 코스와 GCH가 디자인한 조경을 자랑합니다. 이 코스는 부처의 금 판화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한 치찬 산 옆 멋진 곳에 자리잡아 골프 코스의 모든 홀에서 금 판화를 볼 수 있습니다.
1993년에 오픈한 무앙깨우 골프 코스는 10년 이상된 방콕에서는 전통있는 골프장으로 일본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숏컷이 가능한 Par-Five 홀과 레이크를 뛰어넘는 Par-Four 홀들과 같은 다양한 18개의 홀들이 경기의 박진감을 더해줍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코스와 클럽으로 골퍼들에게 새롭게 인식되고 있습니다.
파리차 인터내셔널 골프 링크는 2014년에 완공되어 시범라운드를 거쳐 2015년에 개장한 골프코스로서
한국의 골퍼들에게는 2016년부터 알려지기 시작한 태국 파타야 촌부리 인근에 있는 자리잡고 있으며 태국 특유의 자연지형을 살려
코스 전체가 흥미롭고 도전적인것이 큰 자랑이며, 페어웨이의 전경은 남국 특유의 아름다움과 평화로움을 맘껏 느끼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