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5대 명문 골프클럽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골프장이 밀집해 있는 방나지역(공항부근)에서는 전통의 명문 Thai Country Club과 더불어 최상급 프리미엄 코스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혼다 LPGA가 열리는 파타야 올드코스 기준의 운영과 고객서비스, 멤버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국 챔피언 Nick Faldo가 설계한 방콕 최상급 시설의 골프 코스 중 한 곳입니다. 트와일라잇과 나이트 골프가 가능 하며, 방콕도심에서 35분, 수완나폼 국제공항까지는 15분 거리에 위치, 저녁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에도 편리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지내에 위치한 Summit Windmil Golf Residence Hotel 은 2022~23년 레노베이션을 마친 All suite 형태의 객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8년 대대적인 보수를 통해 클럽하우스와 코스를 모두 레노베이션을 마쳤으며 추가적인 숙박시설과 코스 개보수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어 향후 태국 북부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이 높은 클럽으로 다양한 난이도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포레스트(Forest) 형의 골프장입니다.
태국 방콕의 또 하나의 명문, 최고의 코스라는 평판을 듣고 있는 알파인 골프클럽은 1998년 아시안 게임
골프 종목 개최 코스로 알려지면서 국제적인 코스로 인정 받기 시작한 후 2000년도 조니워커 클랙식 대회를 개최하여
태국 내 빅5 골프 코스에 선정된 18홀 챔피언쉽 골프클럽입니다.
1971년 오픈이래, 파타야는 물론 태국을 대표하는 TOP 골프장으로 자리매김 한 골프장입니다.
2007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친 후 Old Course가 새롭게 개장하였으며, 매년 LPGA Honda Classic 경기를 개최해오고 있습니다.
Novotek의 인기 있는 Seashore Paspalum 잔디와 그린으로 마감된 페어웨이와, 101개의 벙커는 미적인 아름다움과 도전적인 플레이를 모두 고려하여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모든 레벨의 골퍼에게 만족을 선사합니다.
1996년 개장한 타이 컨트리 클럽은 방콕 시내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1997년 아시안 혼다 클래식(우승자 : 타이거 우즈) 및 1998년제 2회 조니워커 클래식 등으로 유명해진 골프장입니다.
하와이에서 직수입하여 심어진 잔디는 완벽하게 관리가 되어 있으며, 방콕 최고의 잔디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파타야 최고 명문 골프 클럽인 시암컨트리 클럽의 새 코스로 2020년 1월 오픈, 다른 시암 컨트리 클럽의 특징과 마찬가지로 코스가 그렇듯이 부대적인 부동산 시설과는 섞이지 않은 순수한 골프시설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파타야 시암CC의 난이도 중 특별한 롤링힐스의 15번 홀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방콕 중심부에서 차로 북쪽 40분 거리에 위치한 리버데일 골프 클럽은 2010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방콕골프클럽과 연결되어 있으며,
단지내 티니디 호텔(Tinidee)에 머물러 다양한 골프장 경험을 원하시는 골퍼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국내외 대회가 개최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타나티시 골프클럽은 골프의 전설로 알려져 있는 호주의 일명 ‘백상어’그렉 노먼이 태국에서는 유일하게 설계한 골프코스로 유명합니다.
방콕 시내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고 특히 쑤완나품 공항에서 불과 1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특히 단지내에는 합리적 가격의 리조트형 호텔인
이스틴 타나씨티 호텔이 입주해 있어,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파타나 골프클럽은 2004년에 건설이 되어졌으며 종합 스포츠 클럽으로 골프장과 더불어 수영장, 호텔, 빌라,
호텔시설 등의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컴플렉스 단지입니다. 한국인이 상주하며 한식이 포함된 숙박패키지 부터, 1회 라운딩까지 다양한 선택으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파타야에 머무시면서 플레이도 가능한 위치에 입지해 있습니다.
치찬 골프 리조트는 골프 코스 설계자인 Golfplan의 데이비드 데일이 디자인한 18홀 챔피언십 코스와 GCH가 디자인한 조경을 자랑합니다. 이 코스는 부처의 금 판화로 잘 알려져 있는 유명한 치찬 산 옆 멋진 곳에 자리잡아 골프 코스의 모든 홀에서 금 판화를 볼 수 있습니다.
무앙깨우 골프 클럽은 방콕 도심과 수완나품 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2003년 슈미트-컬리 디자인의 리디자인을 통해 전략적인 코스로 재탄생하였으며, 티프이글 그린과 파스팔럼 페어웨이로 구성되어 연중 우수한 플레이 조건을 제공합니다.
워터 해저드와 벙커가 적절히 배치되어 있어 모든 수준의 골퍼들에게 도전적인 플레이를 제공하며 현대적인 클럽하우스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라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